[

채널A

1.9M 조회수282

    지옥의 구간에 진입해도 여전히 선두를 지키는 UDT!
    "질 수가 없다.. 우리는 생존한다"
    이변 따윈 없는 압도적 1위는 UDT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 2021 대한민국 최강 특수부대를 가린다

    👍 /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수전사령부
    👍 / '신출귀몰 선봉부대' 해병대수색대
    👍 / '국가급 대테러부대' 제707 특수임무단
    👍 / '전천후 엘리트부대' 해군특수전전단
    👍 / '최정예 군사경찰' 군사경찰 특임대
    👍 / '세계 수준의 구조부대' 해난구조전대

    채널A x SKY 공동 제작
    강철부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벌꿀오소리

      나는ㅇ군장30키로에 총3키로짜리만 들고 행군해도 뒤질거같은데ㅋㅋㅋㅋㅋ 진짜괴물들이네ㅋㅋㅋㅋㅋㅋ

    2. 죽은놈

      멋지다 눈물난다

    3. 죽은놈

      UDT 첫재ㅡ 전우다 시체라도 전우를 수습한다 둘째ㅡ한명의 전우를 살리기위해 전팀이 희생을 감수한다. 셋째ㅡ명령없이 죽지 않는다.

      1. Snow White

        명령없이 죽지않는다 멋지네요

    4. 이동희

      탄통이 20kg이나 되나? 현역 때 꽉 탄통 2개씩 들고 다녔는데 전혀 무겁지 않았는데?

    5. UK M

      UDT는 뭔가 영화보는거 같아. 진짜 넘 멋있어요!

    6. 준서

      Udt현역분들보면 타이어 메고(땅에 질질끌리는상태) 구보함 근데 존나 멀쩡함 체력이 장난아님

    7. 알럽쇼팽

      UDT 네 분 케미 넘 좋고 모두 짱 멋집니다~!!!

    8. ᄋ이응

      8:07 힘든척하지마 고개숙이지마 쪽팔려 정종현 왜케멋있지?? 강하다 진짜

    9. 김민준

      유디티에 한번 놀라고 육준서 외모에 한번 놀란다

    10. 설체리체리

      UDT♥♥♥

    11. 설체리체리

      싫어요 279명 특전사 팬인가봐여?? 헐

    12. 하루에이천

      양아취 707

    13. 민

      댓글에 게이들 왤케많냐 십

    14. 설체리체리

      UDT나오는 장면들 100번도 더 봄~!!ㅎㅎ👍

    15. 오엘 도

      육준서❤️❤️❤️❤️❤️

    16. 빌푸기용이류준열보다는나아혜리야

      10km 걍 가는것도 힘든디 40kg 메고? 라고 침대에 누워 김먹으며 댓글단다

    17. 빌푸기용이류준열보다는나아혜리야

      2:01 편집자가 육준서 악개같음;

    18. 하늘고디

      ㅈㄴ 멋있다 진짜 유디티 우승하자

    19. elly shin

      상욱님 먼저 20키로 탄약통 솔선수범해 들고, 중간에 종현님이랑 분배해서 끈으로 묶어 나눠들고, 마지막에는 준서님이 들고, 범석팀장님은 처음부터 깃발 들고 끝까지 선두 유지. UDT 체력, 정신력, 인성 인정!

    20. 진형종이

      와 ㅅㅂ 완전군장도 혼자매기 ㅈㄴ힘든데 저걸 혼자 가뿐하게 장비하네

    21. 라리료룔

      근데 김범석은 동생들이 반말하는데도 그냥 다 이해해주는구나

    22. Dwaebini

      그냥 10km 걷기도 힘든데 저리 무거운걸들고..

    23. judie suh

      깃발을 꼭 들고가셔야하는지요?

    24. Fund VIC

      선두가 행군제일 쉽긴함

    25. 레오까락스

      UDT 압도적 1위 축하 합니다 ♡

    26. 할수 있지연

      육준서 진짜.... 화나넹... 첫방부터 봤었는데 진짜 잘생겨서... 안보고는 못살잔어!!! ㅜㅜㅜ❤❤

    27. 지안 손

      팀장님 군장 챙기면서 청테이프 툭툭 끊어내고 다른 팀원들 군장까지 살뜰히 살펴주는 모습도 너무 멋져요~~~~~

    28. 크앙박GY

      40키로 매고 털다니...현역때는 3분뛰고 뒤질뻔했는데...ㅋㅋㅋ

    29. INTRO Gaming

      사나이 UDT~!!!!!

    30. zo ny

      UDT레알 극호감들만 모임...♥

    31. 이썸머

      진짜 개 멋있다 ㅠㅠㅠㅠㅠ 내 체력이면 사망... 유리병

    32. 여댕힐링팜든

      김범석 사기캐야 진짜... 개멋있음...

    33. yom tigri

      김범석이 강철부대에서 얼굴이 제일 멋있음

    34. pew pew

      40키로ㄷㄷ 이민가방 꽉꽉 채우면 40이던데

    35. 흐음

      행군은 무조건 정신력이지

    36. 윤보리

      역시는 역시다

    37. 베짱이

      김범석 중사 5km 16분

    38. 𝙹𝚈

      1:29 김범석님 너무 가볍게 드는거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39. 최태연

      이것만 몇번을 보는거냐 ㄹㅇ,,,

    40. dbfgh dbfgh

      전역한지가언제인데 지금도괴물이네..

    41. elly shin

      종현님은 군장이 전혀 안 무거워 보이는데요, 힘 넘 좋으신거 아냐요!?!

      1. 설체리체리

        U벤져스~ 갓종현^^😁👍💖

    42. 오뚜기CEO

      0:59 육준서 존잘이다 이거 보고 거울봤더니 쌍욕 나오더라 내 얼굴은 왜 w같지

      1. sojae s

        못봤지만 잘생기셨어요. 화이팅!

    43. 박가람

      식스준서로 유디티 입덕했지만 자세히 보면 범석님 진국임😎

    44. Shin jj

      UDT대단하다. 예비역들이 왠만한 부대 현역 보다 나은듯

    45. 박혜진

      UDT는 네명이 다 강하고 매력있고 호감형. 진짜 싫어하는 어느팀 보면 그렇게 모아놓기도 참 어렵겠다 싶은데 UDT도 진짜 이렇게 모으기도 어렵겠다 싶음. 그 팀과 정반대의 의미로.

      1. 부산대 PNU

        707?

    46. [S2]MINNIE JJANG [S2]

      남들이 육준서를 외칠때 나는 김민준을 외친다

    47. 유니YUNI

      육준서는 얼굴이 다 뾰죡하게 생김....할수없지.... 사랑하는수밖에

    48. ❤️

      UDT가 멤버들 전원 호감에 실력도 월등하고 ㅠㅠㅠㅠㅠㅠ 그냥 사랑한다고요 ㅠㅠㅠ 최종우승 가자 .. 🤍

    49. 제임스

      압도적같은 소리하네... 피디 편파행위가 압도적이겠지 ㅍㅎㅎ

    50. 김지니

      역쉬 거침없는UDT~모두 넘 멋찜

    51. ᅲᅲ

      소리가 전화기 넘어로 들리는 거 같이 느껴지는거 나 뿐인가?

    52. Daphne1024

      내가 이 데쓰매치로 udt한테 반했지 ㅋㅋㅋ 이분들 보면....삶의 목표가 물론 다 다르지만 군대 간다고 입만 털고 결국 안가고 하는 남자연예인들이 정말 하챦아 보인다.

    53. J크리스탈.

      육준서 털자털자~~ 여리여리하게생겨갖고 탄약통도 들고들오고ㅠ 진짜 육준서때매 혐생불가♡♡ 유디티 너무응원해요!! 우승하세요 화이팅!!!사나이Udt

    54. 김성우

      근데 여기 가짜사나이2때 나온 장소아닌가

    55. 뭐로할까이름을

      가짜사나이에서 뛰었던 행군은 행군도 아니네 . .,?

    56. 키세스

      준서형 현역때도 잘생겼었는데 더 잘생겨진거같네

    57. Chef The

      육준서가 너무 잘생긴거지 김범석 형님도 잘생겼어...

      1. Hodu

        저도 김범석님 잘생겼다고 생각해요

    58. 붉은여우

      7:18 범석리더 : 1열로 들어가자. 가로로. 마지막까지 리더쉽 봐 ㄷㄷ 괴물 UDT

    59. 2-4 KIA

      척후 김범석 팀장 - 행군시 유도하는 입장이라 페이스 조절 및 인원들 체크해야함 중간 김상욱 팀원 육준서 팀원 - PT를 따라가는 입장 뒤에 후방 인원이 있어서 압박감을 느끼며 따라감 후방 정종현 팀원 - 가장 힘든 포지션 행군시 체력 좋고 꾸준한 인원들이 대부분 후방에서 대열를 쫒아 감 쳐지는 인원도 관리 해야 하고 밀어줘야 함 뒤에 아무도 없고 혼자 가는 느낌이 강한 포지션이기에 개인적으로 가장 힘들다고 생각함

    60. 수영좋아

      육준서는 걍 쳐다보기만해도 모델급이다 ㅋㅋ 걍 화보네

      1. 편의점갈땐테크웨어

        모델맞음 무신사에서 피팅모델

    61. 김선일

      나도 훈련때 저 12.7미리 탄통 2개 들고 200미터 뛰댕겼는데 진짜 존나 힘듬 한번 탄 보급하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데 저걸 들고 저 긴 코스를 가면서 완주 한게 대단하네

    62. ellen b

      진짜 괴물들이다 👍👍👍👍👍

    63. 기붕

      이런 분들이 우리나라를 수호하고 있다는 생각에 감사하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64. H ISEL

      마지막 노래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65. 박카스

      아니 이근대위부터해서 유디티는 추가적으로 외모면접 봅니까?

    66. Sophie Jung

      40kg가 개나리봇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

    67. 규민

      머리길면.. 땀 때문에 힘들텐데.. 대단하네..

    68. 뎀나

      진짜 같은 udt로서 존나게 자랑스럽다

    69. 뎀나

      진짜 김법석 미친놈이네

    70. 송화

      육준서 목소리까지~ 매력폭발

    71. 지우태

      육준서 줜나잘생깄네

    72. c j

      육준서 코에 실리콘 부담스럽다

    73. 웃찐

      4:19 난 왜 이 말이 멋있지?ㅋ

    74. 내인생

      방에서 자기들끼리 말하는거 왜케 귀엽냐

    75. 나아

      UDT 결승점 도착할때 나온 노래 제목 아시는분 계신가요??

    76. yooy hooy

      와 테리우스가 따로없네 ㅋㅋㅋㅋ...에이전트H랑 같이나왔으면 드라마장면이엇을듯

    77. 멜빈

      40kg군장에다가 20kg 탄박스.. 사람이냐 진짜?

    78. 레몬트리

      udt체력 장난아니다 뒤쳐지는 사람도 없고 크게 힘든기색도 안보여서 놀랐다

    79. 다영

      육준서 만나고싶다

    80. 구구

      1:00 와 진짜 개존잘...

    81. 나나유

      훠후 육며듬

    82. 유빈인뎁!?

      선두로 온다고 하더니 진짜로 선두로 들어 왔네 ㅋㅋ

    83. 설체리체리

      쵝오👍의 명장면이 아닌가 싶어여~~~보는 나두 넘 힘겨웠어여..👅💝💝💝

    84. 설체리체리

      싫어요 268명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누른건쥐!!!!!!!!!!!!!!!!! 화가나네요~~~~~!

    85. əlite

      다른팀도 탈인간 수준이 팀인데 ㄹㅇ udt는 그냥 인간이 아닌 수준인데...진짜 멋있다

      1. 대웅김

        혼돈의카오스ㅋㅋ

      2. əlite

        @escobar pablo 어허...쉿

      3. escobar pablo

        같은말아닌가욬ㅋㅋㅋㅋ

    86. 마미선

      가장 멋진장면

    87. 켄지

      UDT가 최강 특수부대임 이미 증명됬음 랭킹도 있고

    88. 신비아파트사랑해

      0:39 여기 정종현님 왠케 귀엽지ㅋㅋㅋㄱ헤헤 하고 웃고 계시다가 인당 하나듣고 놀라서 고개돌리니까 완전 놀란 햄찌가 되셨어ㅋㅋㅋㅋㅋㅋㅋ

    89. 정혜진

      진짜 이 프로 보면서 특전사 분들은 경찰이나 소방관시험 그냥 특채로 합격시켰으면 좋겠어요. 이 정도 체력과 정신력이면 경찰관, 소방관 직업에 딱 맞겠죠.

    90. 천상

      ㅗ ㅜ

    91. 윤짱

      츄 저거는 걍 앵무새넼ㅋㅋㅋㅋㅋ 다른 패널 햇던얘기 또하고 또하고

    92. 제주삼다수

      1:58 육준서님 외모유지하는게 아니라 뒤에 김범석님이 군장 정비해주고 계신 것 같은데...ㅋㅋ

      1. 유욕심

        외모유지겸 군장정비

      2. SOUL Sightseeing

        빡치네

      3. 편의점갈땐테크웨어

        "채널A"했다

    93. 제주삼다수

      김범석님 UDT 중 나이도 제일 많고 중사 출신이신데 처음 보자마자 다들 전역했다고 군대말투 쓸 필요 없을 것 같다고. 형이라고 편하게 부르라고 수평적인 분위기 만드시는거 너무 멋지셨음ㅠㅠㅠ UDT 한테 치인다

    94. so  good

      오늘도 육준서한테 빠져들었다 와 타이어뺏기 이겨서 박수쳤다 간지준서

    95. 날다

      솔직히 육준서는 내놓는 카리스마면 범석형님은 조용한 카리스마 성격은 아닐 수 있지만 저기는 부대를 대표해서 나왓다는 사명감 때문인지 진중하신듯

    96. 엄동현

      유디티는 처음 목적부터가 1등이아니라 압도적1등이야 개멌있따

    97. MH Kim

      요즘은 조금 덜하겠네.. UDT 출신들 직장에 자소서쓸때 UDT출신이라 잘 안썼었다. 회사에서 너무 독한놈으로 봐서.. 그정도로 엄청난 부대..

    98. 지나공

      왜 눈물이나지 감동인건가😭

    99. 정창범정창범

      개나리 봇짐 평소 훈련의 강도를 알수 있네 김범석씨는 남자가 봐도 신뢰가 가는 호감형 경찰간부들 교관으로 특채하라

    100. 수수

      저게 처음 만나서 4일째날. 저 3박4일동안 그지같은 미션들 다하고 몸살나지않았나몰라.